봄빛 컬러 패키, 푸드부터 나들이 간식까지 다양한 푸드 한눈에 
즉시할인관·할인쿠폰·쿠팡 비즈 회원 카드사 즉시할인 등 제공 

쿠팡, 봄빛 한가득 ‘봄맞이 푸드페어’ 진행(사진=쿠팡)
쿠팡, 봄빛 한가득 ‘봄맞이 푸드페어’ 진행(사진=쿠팡)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쿠팡이 다양한 푸드 상품을 비교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봄맞이 푸드페어’를 17일까지 진행한다. 

7일 쿠팡에 따르면 ‘봄맞이 푸드페어’에선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새로운 아이템으로 즉시할인관을 운영한다.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제공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계절과 어울리는 봄빛 컬러푸드 패키지 상품도 판매한다. 벚꽃향기의 핑크빛부터 노란빛까지 꽃향 가득한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봄맞이 푸드페어’답게 봄나들이와 캠핑에서 필요한 간식과 음료를 테마로 상품을 한곳에 모았다. 이곳에선 봄나들이 간식인 과자부터 초콜릿, 젤리, 아이스크림 등을 한눈에 즐기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사업자 회원을 위한 대용량 푸드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사업자 회원이라면 ‘쿠팡 비즈’를 통해 전용 상품으로 카드사 즉시 할인받는 것과 함께 캐시백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은 푸드페어의 여러 푸드 상품을 다양한 테마로 나누어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추천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건강기능식품’ 테마에선 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등 건강에 좋은 상품을 한눈에 모아 볼 수 있다. ‘내일 뭐 먹지?’에서는 매운맛, 세트상품, 이태리푸드, 홈베이킹 등 다양한 테마별 식품을 골라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봄을 맞아 쿠팡이 엄선한 다양한 푸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고 할인하는 페어를 진행한다”면서 “푸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