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공인중개사)1
에듀윌 공인중개사 홍대학원, 합격예약특강 수강생 모집(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에듀윌 공인중개사 홍대학원은 공인중개사 시험의 빈출유형을 정리한 ‘합격예약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홍대학원 관계자는 “부동산학개론, 부동산공법 등 총 6과목의 주요 이론을 테마별로 정리해 과목별 핵심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며, “각 과목에 정통한 전문 교수진의 노하우를 담은 본 특강은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만저 ‘합격예약특강’은 전 과목 패키지와 단과 강의로 구분된 구성을 통해 개인별 학습 상황에 맞춰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전 과목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시험 1차 및 2차 시험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으며, 단과 강의는 과목별 문제 풀이 방법과 전략을 알려준다.

이어 해당 특강은 최근 출제 경향 파악을 돕기 위해 중요도가 높은 핵심 개념과 기출 문제를 함께 수록했다. 판례, 계산 등 오답 가능성이 높은 유형을 대비할 수 있도록 영역별 학습 노하우를 전달한다. 빈출 유형문제를 반복적으로 풀이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실전 감각 향상에 용이하다는 것이다.

한편 에듀윌은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합격패스’,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평생패스’ 등의 과정을 운영 중이다. 수험생에게 필요한 학습 플랜과 추가 학습 컨텐츠 및 혜택을 제공하는 강좌를 수강하며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