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교재, 전 강좌 무료 제공

에듀윌 토익,
에듀윌 토익, 주간 베스트셀러 1위(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에듀윌은 ‘에듀윌 토익 실전 LC+RC’ 교재가 온라인서점 알라딘 외국어 토익 실전분야 2022년 3월 4주차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또 ‘에듀윌 토익 베이직 RC’ 교재는 YES24 국어 외국어 사전 영어 토익/TOEIC 기출문제/모의고사 분야에서 2022년 4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덧붙였다.

에듀윌은 이를 기념해 네이버에서 에듀윌 토익 검색하고 ‘빡센 토익과 이별하는 [  ] 에듀윌 토익’에서 '[  ]' 사이에 들어갈 말을 넣으면 추첨을 통해 치킨, 스타벅스 커피, 후라이드 치킨 세트,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이크,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에듀윌 토익이 런칭하고 바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며, “토익시험에 필요한 것들만 담은 에듀윌 토익 교재로 많은 분들이 토익 시험에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목표 점수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 토익 실전 LC+RC 교재는 최신 기출 경향을 100%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각 모의고사별로 정리된 핵심 어휘를 제공한다. 또한, 상세한 문제풀이로 오답까지 분석할 수 있다.

에듀윌 토익 베이직 RC 교재는 복잡한 문법 개념도 간단한 예문으로 쉽게 정리할 수 있으며, 빈출 유형 풀이 전략으로 막막한 토익 리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기출 유형 변형문제를 통해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 토익은 토익 교재 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며, 흔들리지 않는 실전문제 풀이연습을 위한 토익 교재 MP3 4종 세트를 제공한다. 토익 기출 보카 시험지 생성기, 토익 점수계산기, 토익 정답 초간단 채점 서비스, 에듀윌 토익 AI 앱 등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