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주택관리사)-바로송출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독 기출문제집 이미지(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에듀윌은 ‘2022 주택관리사 회독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에서 5월 4주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이 문제집은 개정된 내용을 반영해 기존 문항들을 수정 및 대체했다. 최근 7개년의 기출문제도 수록했다.

회차별 기출 총평으로 시험 경향을 파악할 수 있고, 체계적인 학습을 위한 정답 및 오답 해설과 함정 내용을 함께 담았다. 고난도팁 란을 게재해 학습 전략의 수립을 돕는다.

이어 체계적인 학습을 돕는 기출 3회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실제 시험 기간에 맞춰 문제 풀이 후 답을 확인해 실력을 점검할 수 있고, 시간 제한없이 분석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제시한다. 

아울러 취약한 내용을 확인해 이론을 재학습 후 오답 가능성이 큰 문제를 오답노트에 정리해 학습에 전념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7개년의 기출문제를 분석한 시험분석 리포트도 마련해 합격 전략구축을 지원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은 빈출지문 암기노트와 오답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 학습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다”며, “환급 평생패스와 스피드패스 등 수험생의 학습환경 조성을 돕는 여러 과정을 운영 중”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