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에서 출간한 '2022 최신판 에듀윌 ROTC·학사장교 통합 기본서 핵심이론+유형훈련+실전3회' 교재가 온라인 서점 YES24 ROTC 부문 10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2022 최신판 에듀윌 ROTC·학사장교 통합 기본서 핵심이론+유형훈련+실전3회' 교재는 2021년 시험 출제경향을 통해 합격을 위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우며, 영역별 기출경향을 반영해 효율적인 학습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수험생들이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핵심이론, 유형 훈련, 실전 연습으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기초 개념을 확립한 수험생은 '파이널 모의고사 3회'를 통해 본인의 합격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파이널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와 유형으로 구성됐으며, OMR 카드를 함께 제공한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최종 합격을 위한 'SPECIAL 면접 TIP', '문제풀이 무료특강' 등의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2년부터 ROTC·학사장교 필기시험이 개편됨에 따라 국사 과목 대신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해야 한다"라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를 위한 특별부록을 교재 구매자 전원에게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