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SNL 코리아> 시즌 3가 1회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 받아 2, 3, 4회 초특급 호스트를 대거 공개했다.

1회 호스트인 송승헌의 열기를 바로 이어 받아 11월 26일 토요일 공개 될 2회의 호스트로는 요즘 MZ대세, 이은지, 미미, 엄지윤이 출연한다.

이은지는 방송계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05학번이즈백’에서 길은지로 부캐 활동과 개인채널 ‘은지랑’으로 유튜브계까지 섭렵하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미미는 오마이걸의 래퍼로서 프로미를 뽐내는 멋있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으며, 최근 예능에서도 이은지와 함께 새로운 케미의 반전 모습을 선보이며 다양한 예능에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가득 받는 예능 루키로 떠올랐다. 엄지윤은 유튜브 채널 ‘숏박스-장기연애’에서 현실고증 가득한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현실 100% 공감을 받으며 유튜브 계의 대세로 자리잡았다. 그동안 어디에서도 이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없었던 만큼 모두가 기다리던 대세 MZ 조합으로 <SNL 코리아> 시즌3의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킨다. 

이어서 3회 호스트는 채수빈이 이어받는다. 채수빈은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최강 배달꾼>, <로봇이 아니야>, <여우각시별> 등에서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로맨스 코미디 장르를 섭렵했다. 이번 <SNL 코리아> 시즌3에서는 우리가 알지 못한 채수빈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12월 10일에 공개되는 4회에는 지코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지코는 블락비로 데뷔해 솔로 활동까지 많은 히트곡을 남기는 프로듀서 겸 래퍼로서 자리매김했다. 지코는 힙합 대세답게 ‘아무노래’, ‘괴짜(Freak)’, 그리고 최근 가장 뜨거운 화제를 모은 ‘새삥(Prod. ZICO) (Feat. 호미들)’ 챌린지까지 다양한 밈을 보유하며 대중문화의 한 중간에 있다. 지코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와 쿠팡플레이 예능<체인리액션>에 이어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콘텐츠에 세번째 출연이다.

1회 공개 이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다음을 기다리게 만드는 초특급 호스트를 연이어 공개한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에이스토리]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