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여행의 맛’ 멤버들이 치열한 낚시 대결을 펼친다.

12월 2일 방송되는 TV CHOSUN ‘여행의 맛’에서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센 언니들(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은 직접 낚시를 해야만 식사를 할 수 있는 이색 레스토랑에 간다.

이날 조동아리는 센 언니들과 함께 도쿄의 핫플레이스인 낚시 레스토랑에 간다. 30분 안에 잡아야만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에서 ‘여행의 맛’ 멤버들은 열의를 불태운다. 그중 해군 출신 김용만과 지석진은 스스로를 ‘바다 사나이’라 부르며 “한 손엔 마이크, 한 손엔 낚싯대를 잡고 군 생활을 보냈다”고 자신한다.

도미, 랍스터, 광어, 전갱이, 보리새우, 전복, 소라 등 다양한 어종이 가득한 낚시터에서 실제 낚시를 시작한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 가장 먼저 물고기를 잡은 멤버는 다름 아닌 낚시에 처음 도전하는 이경실이었다고. 이어 한 명씩 고기를 낚는 가운데 자신만만했던 김용만과 지석진, 그리고 박미선만이 계속 아무것도 잡지 못한다.

멤버들이 잡은 고기들로 푸짐한 한 상이 차려지고, 고기를 잡지 못한 멤버들은 그림의 떡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과연 0마리 클럽 멤버들은 아무것도 먹지 못하고 이대로 식사시간을 마무리하게 될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여행의 맛’은 2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 CHOSUN ’여행의 맛’]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