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배우 장규리가 싱글즈와 함께한 인터뷰 영상에서 그녀만의 뷰티 꿀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SBS ‘치얼업’에 출연해 남다른 걸크러쉬 매력과 흡인력 넘치는 연기로 각광받고 있는 장규리가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한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배우 장규리의 근황과 찐 애정템 등 그녀만의 뷰티 라이프를 공개하는 ‘쇼유백’ 인터뷰 영상으로, 영상 속 장규리는 취향 저격 뷰티 아이템들과 건강 전도사로서 생활 속 자신만의 꿀팁들을 공개하며 야무진 매력을 발산했다.

평소 가방은 크고 수납공간이 많은 것을 선호하고 옷은 입는 자신도 편하고 보는 사람도 편해 보이는 박시한 루즈핏의 옷을 좋아하는 편이라는 그는 수줍게 웃으며 하나하나 자신만의 찐 애정템들을 펼쳐냈다. 그가 공개한 가방 속에서는 중요한 촬영이 있을 때 가지고 다니는 요가링과 에어팟으로 인한 오해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줄 이어폰, 10가지가 넘는 영양제들이 나왔다. 또한 겨울이 되면 혈액순환을 돕는 바디오일을, 여름엔 화한 느낌으로 시원하게 해주는 바디오일을 챙겨 다닌다고 소개하며 이번 ‘치얼업’ 작품을 함께한 아이템이라고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평소 팬들이 무슨 향수를 사용하는지 가장 궁금해했는데, 자신은 생화 향기가 가득한 구찌 향수를 좋아해 가지고 다니며 뿌린다고 소개했고, 가방에서 끊임없이 단백질바와 지갑, 수정용 화장품 등을 꺼내 소개하며 좀처럼 보기 어려운 여배우 장규리의 라이프 스타일을 카메라에 가득 담았다.

쉬는 날이면 운동을 많이 하는 편이며, 집에서 넷플릭스 보거나 집 앞에 좋아하는 책방에서 시집을 읽으며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내는 편이라는 장규리. 평소 꿀피부와 탄탄한 보디라인을 자랑하는 그답게 인터뷰 영상을 통해 일상 속 건강전도사의 모먼트와 트렌드 아이콘의 면모를 보여준 그는 MZ세대 취향 저격 라이프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어 그가 앞으로 또 어떤 행보를 이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장규리의 쇼유백 인터뷰는 싱글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싱글즈 유튜브 영상 캡처]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