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배우 손호준이 고산병 속에서 ‘킬리만자로’ 정복을 위한 본격적인 등반에 돌입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이하 ’킬리만자로‘)’에서는 킬리만자로 등반 3일 차를 맞은 출연진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등반 3일차를 맞은 손호준은 고산병 때문에 얼굴이 가득 부은 모습으로 등장했다. 손호준은 “머리가 아프고 속이 너무 안 좋았다. 처음으로 괜히 왔다고 생각했다”라고 속마음을 내비치기도 했으나 고산 적응 훈련을 위해 해발 4,100m 지브라 록으로 향하며 정상 정복을 위한 의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그렇게 지브라 록으로 멤버들과 함께 이동하게 된 손호준은 고산병 증세에 모두가 고통을 호소하자 “시간제한이 없다”라며 의지를 다시 불타오르게 만들기도 했다. 그렇게 무사히 지브라 록 정복을 마친 손호준은 다시 산장으로 돌아와 재정비를 하다가 자신의 얼굴을 확인한 뒤 “내가 이 정도였냐. 어떻게 하냐. 이런 비주얼인지 몰랐다”라며 충격을 받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재정비를 마친 멤버들은 가장 힘든 구간인 마지막 산장 키보를 향해 발걸음을 옮겼다. 신화 속에 들어온 듯한 아름다운 풍경이 이어질수록 킬리만자로의 환경은 더더욱 가혹해져갔다. 여기에 정상 근처에서 부상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에 분위기는 더욱 가라앉은 가운데 손호준은 계속해서 멤버들에게 힘을 주었다. 과연 이들이 무사히 완등할 수 있을지 다음 방송을 향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킬리만자로’는 아마추어 등반인이 정복할 수 있는 최고봉 킬리만자로에 도전장을 내민 4명의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예능프로그램이다. 손호준을 비롯해 윤은혜, 유이, 효정이 출연한다.

한편, ‘킬리만자로’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호준은 현재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에 출연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 제공 : tvN ‘킬리만자로’ 방송화면 캡처]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