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가수 김호중이 제주도 해녀들을 위해 특급 선물을 준비했다.

김호중은 지난 4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 ‘복덩이들고(GO)’에 출연, 제주도 해녀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

이날 김호중은 먼저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한 손님들을 위해 직접 숯불구이를 준비한 것은 물론, 손님들과 대화를 나누던 도중 “초등학교 3학년 때 인생곡이 생겼다.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는 전주만 들어도 눈물 버튼을 건드린다. 울고 싶을 때 울게 만들어주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권진아의 ‘위로’를 인생곡으로 꼽은 한 손님이 눈물을 흘리자 김호중은 “오늘 주위에 우리가 있다는 것을 아시면 좋겠다”라며 훈훈한 위로를 건넸다.

이어 해녀들에게 복을 전달하기 위해 사계마을에 방문한 김호중은 “오늘 온 가장 큰 이유는 노래와 음악을 선물해드리기 위해서다”라며 노래방을 오픈, 노래자랑을 본격적으로 즐기며 해녀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김호중은 “가족들을 위해 평생을 바친 해녀 어머님들께 ‘당신’이란 곡을 선물해드리고 싶다”라며 라이브 무대를 시작, 깊은 감정이 담긴 진심 어린 노래로 위로를 전해 현장을 눈물 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김호중이 송가인과 ‘국민 복덩이 남매’로 뭉쳐 떠나는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복덩이들고’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TV조선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출처 : TV조선 ‘복덩이들고(GO)’ 캡처]​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