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뱅크 제공)
(사진=토스뱅크 제공)

[증권경제신문=김하영 기자] 토스뱅크(대표 홍민택)는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토스뱅크 체크카드 ‘에피소드4’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에피소드4는 기존 에피소드3에서 제공하던 △커피전문점 △편의점 △패스트푸드 △영화 △디저트 △택시 △대중교통 총 7개 영역에 △구독서비스 영역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구독서비스 영역에는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와 멤버십 ‘쿠팡와우·네이버플러스’가 포함된다. 

이미 가입한 구독서비스 결제를 토스뱅크 체크카드로 납부 변경만 해도 월 1회 각 브랜드별 당월 첫 결제건에 대해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또 커피전문점 영역에 ‘공차·빽다방’, 패스트푸드 영역에 ‘써브웨이·파파이스’ 등 신규 브랜드가 추가된다. 

토스뱅크 체크카드는 영역별 건당 1만원 이상 결제에 대해 500원, 1만원 미만 결제에 대해 1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8개 영역별 1일 1회로 일 최대 4000원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며, 구독서비스는 브랜드별 월 1회 캐시백이 주어진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고객들의 소비패턴을 분석한 결과 구독서비스를 새로운 혜택 영역에 포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실생활과 밀접하고 유용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