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에서 ‘벨리 파티’ 진행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토) 밤 11시부터 26일(일) 오전 5시까지 잠실 롯데월드에서 벨리곰NFT 홀더를 위한 벨리 파티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롯데홈쇼핑은 25일 밤 11시부터 26일 오전 5시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에서 벨리곰 NFT홀더를 위한 벨리 파티(BELLY PARTY)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벨리곰 NFT홀더만을 위한 커뮤니티 행사의 일환이다. 참석자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차별화된 혜택과 단계별 로드맵 등 벨리곰NFT의 비전을 제시해 ‘로열티’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월드가 6년 만에 전체 대관을 진행하는 등 롯데그룹 계열사 간 협업이 이뤄졌다.

롯데홈쇼핑은 벨리곰NFT 홀더들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벨리곰NFT의 비전과 로드맵을 공유하는 ‘A.M.A 토크쇼[i]’, ▲댄스 그룹 ‘에이티나인’, 인기 가수 ‘다이나믹듀오’ 등 ‘초청 공연’, ▲ 13종의 ‘어트랙션’ 무료 탑승, ▲벨리곰 포토존, 즉석 타투 서비스 등 ‘이벤트 부스’ 등으로 구성됐다.

가든스테이지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A.M.A 토크쇼에서는 더 샌드박스, 에그버스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벨리곰NFT 멤버십 개편 등 운영 계획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5000여명이 참석하는 이날 행사에는 총 300여 명의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경찰, 소방과 협의해 안전대책도 강화했다.

진호 롯데홈쇼핑 DT부문장은 “벨리곰NFT 홀더들과 차별화된 경험을 공유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NFT 홀더 파티를 기획했다”며 “벨리곰NFT 비전 공유, 인기가수 초청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홀더들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으로 로열티와 소장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