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포션 아쿠아 글로우(Lip Potion Aqua Glow)틴트. 사진=얼터너팁브스테레오
립 포션 아쿠아 글로우(Lip Potion Aqua Glow)틴트. 사진=얼터너팁브스테레오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뷰티브랜드 얼터너티브스테레오는 신제품 ‘립 포션 아쿠아 글로우(Lip Potion Aqua Glow)틴트’ 및 립 수분 프라이머인 ‘립 포션 스티밍 밀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립 포션 아쿠아 글로우 틴트는 입술의 묘약을 테마로 기존에 없던 수분밤 틴트 제형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전체 성분 중 물 65%와 보습 성분 15%를 함유한 총 80%의 높은 수분 보습 성분 함유로 고함량의 물 자체로 맑고 도톰한 광택을 구현한다.

또한 ‘밤 인 리퀴드’ 기술로 물이 바로 증발되는 것이 아닌, 바른 후에 조금씩 배출되기 때문에 마치 립밤을 바른 듯 오래도록 광택과 보습이 부여된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립 포션 아쿠아 글로우 틴트는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특히 1호 레몬밤 컬러는 다른 컬러 위에 덧발라 컬러를 변화시켜 주는 토퍼 컬러로 개발돼 다른 컬러와 섞어 발라 다양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립 포션 아쿠아 글로우(Lip Potion Aqua Glow)틴트. 사진=얼터너팁브스테레오

함께 출시된 프라이머인 립 포션 스티밍 밀크는 우유처럼 부드러운 로션제형으로 립 컬러 제품을 바르기 전에 발라 스팀케어한 듯 즉각적으로 보습을 부여하고 각질을 잠재우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에멀젼 타입으로 겉돌지 않고 즉각적으로 입술에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닦아내지 않고 바로 위에 립 컬러 제품을 발라 어떤 립 제품을 발라도 매끈하게 표현해준다.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샤워 후 입술에 남아있는 맑은 물기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제품으로 투명한 물의 맑고 가벼운 질감을 구현하고자 1년여간의 질감에 대한 고민과 연구개발 끝에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이날 W 컨셉에서 최초로 선보이며, 런칭 기념 2개 이상 구매 시 1호 레몬밤 컬러를 증정하는 한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는 17일부터는 공식 온라인 몰 및 무신사, W컨셉, 29cm 및 지그재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립 포션 스티밍 밀크는 4월 말 출시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