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이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굽네몰
굽네몰이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굽네몰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은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이하 소맛닭)'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천만 팩 판매량을 달성한 인기 메뉴 소맛닭이 맛있는 이유를 빠른 템포의 내레이션으로 소개해 몰입감을 증대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굽네 소맛닭이 맛있는 이유’라는 직관적 메시지로 시작된다. 이후 ‘부드럽고 크리미한 소스’, ‘다 먹어도 150칼로리’등 소맛닭의 특장점을 속도감 있는 타이포그래피 화면으로 표현해 전달력을 높였다. 

또한 스팀 공법으로 조리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크리미한 소스를 붓는 장면으로 굽네몰 닭가슴살만의 차별화된 식감과 맛을 강조했다.

광고 모델로 등장한 배우 윤상정은 인기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야무진 매력의 기획팀 팀원 지예인 역으로, SBS 드라마 ‘사내 맞선’에서 주인공 신하리(김세정)의 직장 동료이자 개발 1팀의 막내로 출연해 20대 특유의 쾌활함과 엉뚱함을 갖춘 캐릭터로 존재감을 뽐낸 바 있다.

굽네몰은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을 뿐 아니라 러블리하고 발랄한 윤상정의 이미지가 소비자들의 맛있고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돕는 굽네몰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에 돌입한 소비자들이 소맛닭으로 보다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규 광고 론칭 기념으로 오는 16일까지 선착순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맛닭 슬라이스 4종 2입씩 총 8팩으로 구성된 맛보기 팩을 구매 고객 총 500명에게 5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소맛닭&오통닭 시그니처 닭가슴살, 소맛닭 슬라이스&한입볼, 소맛닭&하프라이스 든든 한끼 등의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