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소속사)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배우 류승수가 새롭게 화요일 저녁 7시를 책임질 신개념 고민 해결 쇼, TV조선 '속설검증 고민잇쇼'(제작 밤하늘미디어) 메인 MC로 발탁됐다.

배우 류승수가 출연을 결심한 건강 프로그램 '속설검증 고민잇쇼'는 중년여성의 눈높이에 맞춘 공감 수다 쇼로, 40~60대 주부 고민단이 출연하여 생생한 경험담을 공유하는 속설 정보 퀴즈쇼다.

관계자는 "건강 전도사 류승수의 MC 출연으로 프로그램이 한층 더 풍성해졌다"며 "배우 류승수는 고정 MC 발탁을 통해 배우 겸 MC로 자신의 입지를 단단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앞으로 공황장애, 치질 등 자신의 지병을 솔직하게 밝히며 출연자들의 건강 고민을 누구보다 진심으로 공감해 주고, 건강에 대한 속설을 속 시원히 밝히는 류승수의 명품 MC로서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남다른 내공과 대체 불가 매력으로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류승수는 최근 예능 출연은 물론 건강 유튜버, 웰니스 건강검진센터 홍보대사로도 발탁되며 다방면으로 영역을 넓히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배우 류승수가 고정 MC로 출연하는 TV조선 '속설검증 고민잇쇼'(제작 밤하늘미디어)의 첫 방송은 오는 18일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