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가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투게더 앵콜방송을 통해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을 선보인다. 사진=한국솔가
한국솔가가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투게더 앵콜방송을 통해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을 선보인다. 사진=한국솔가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한국솔가는 오는 6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투게더(이하 왕톡) 앵콜방송을 통해 솔가 대표 종합비타민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방송 당일인 6일 오전 8시 20분부터 60분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며, 한국솔가는 지난 8월 현대홈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어 고객 성원의 보답하고자 가정의달 특집으로 선보이는 앵콜방송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가정의달 맞이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30정) 6병 구성과 12병 구성이 있고, 76주년 프미리엄 선물패키지와 솔가 금장케이스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왕톡 단독 구성은 왕톡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구성으로, 자동주문 시 10% 할인 적용도 가능하다. 

한국솔가 관계자는 “76년 전통의 프리미엄 비타민 솔가의 대표 종합비타민 솔가 네이처바이트가 고객 성원에 힘 입어 완판에 2차 앵콜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