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이 인기 퍼퓸라인 바디워시 2종을 선보인다. 사진=올리브영
밀크바오밥이 인기 퍼퓸라인 바디워시 2종을 선보인다. 사진=올리브영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은 5월 ‘올영픽(Pick)’ 앤드 행사에서 인기 퍼퓸라인 바디워시 2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올영픽(Pick)’은 매월 올리브영이 뽑은 ‘이달의 브랜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서 밀크바오밥은 올리브영 전용 제품 퍼퓸라인 바디워시 500ml를 최대 14% 할인해 더블 기획 제품으로 소개한다. 

제품은 로즈, 베르가못, 쟈스민과 플로랄 계열의 배합을 통해 포근한 향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주는 화이트머스크향과 엄마 품처럼 포근하고 달콤하면서도 파우더리 한 잔향이 오랜 시간 은은하게 퍼지는 베이비 파우더 2가지다.

이번 제품에는 피부 속까지 채워주는 6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됐다. 제품 속 히알루론산 결정체가 속 수분을 꼼꼼하게 채워주고, 피부 곳곳의 수분장벽 안정화를 도와 오랜 시간 향기롭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이외에도 미산성, 꿀 추출물, 판테놀 등이 함유돼 뛰어난 보습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우유 단백질과 바오밥나무씨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외부 자극으로 알칼리화된 피부를 pH 5~6.5 미산성의 건강한 상태로 보호해 준다.

태남생활건강 관계자는 “전국의 가까운 올리브영에서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하고 향기를 더해주는 밀크바오밥 퍼퓸 바디워시로 단 8분 동안 하루를 힐링하는 기분 좋은 퍼퓸샤워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