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에 동참한다. 사진=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이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에 동참한다. 사진=호텔신라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신라면세점은 5월 한 달간 열리는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9일 밝혔다.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 2023’은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와 국내 소비 촉진을 위해 관세청 및 한국면세점협회가 함께 개최하는 면세쇼핑 축제다.

신라면세점은 축제 기간 서울점과 제주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삼성카드와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경우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도 매일 받을 수 있는 인터넷점 S리워즈를 최대 31만 포인트 증정한다. S리워즈는 구매 금액별로 사용 가능하며, 5월 가정의 달 추천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추가 S리워즈 포인트도 최대 25만 포인트 증정한다.

이밖에 신라면세점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신라호텔과 신라면세점을 아우르는 풍성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점을 방문하기만 해도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도 응모 가능하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구매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생일파티 이벤트를 SNS에 공유해도 응모할 수 있다.

스페셜 경품도 있다. 행사 기간 중 호텔(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 신라스테이) 숙박 이력이 있거나 면세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숙박권(1명)을 증정한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선착순 S리워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5일까지 매일 15시에 50명에게 선착순으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터넷점 S리워즈 1만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