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구우먼 제공)
(사진=공구우먼 제공)

[증권경제신문=김재현 기자] 플러스 사이즈 여성복 브랜드 공구우먼(09Women)은 전속모델 김민경과 함께한 2023 S/S 화보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매 시즌 김민경과 함께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를 선보인 공구우먼은 이번 화보를 통해 여름의 청량함을 담은 싱그러운 스타일을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공구우먼 측은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잡아 여름에 입기 좋은 원피스, 러블리한 무드의 블라우스, 페미닌한 롱스커트, 시원하면서도 격식 있는 서머니트 등 다양한 분위기의 데일리룩을 대거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번 룩북 컬렉션은 기존 선주문 예약 판매 방식과 달리 바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공구우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이번 화보에 공개된 전 상품을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화보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체험단 20인을 모집하며, 베스트 리뷰어 3인에게는 5만원 적립금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화보 감상 후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자 전원에게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구우먼 관계자는 “플러스 사이즈 여성들이 매 시즌 다양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에 도전하실 수 있는 룩을 선보이고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