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한국솔가)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솔가 창립 76주년을 기념해 ‘SOLGAR 76th ANNIVERSAR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솔가 창립 76주년 프로모션은 ‘Since 1947, From New York’ 이라는 주제로 1947년 설립된 미국 비타민 전문브랜드 솔가를 알리고, 76년간 한결같이 솔가 브랜드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 사랑에 보답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솔가 창립 76주년 프로모션은 7월 9일까지 솔가 공식브랜드 몰 솔라이프와 솔가 공식 브랜드 스토어, 전국 백화점 솔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솔가 공식브랜드 몰 솔라이프와 솔가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일 76명 한정으로 △엽산800을 76% 할인하고 구매 고객 대상 금액대별 솔가 창립 76주년 리미티드 굿즈를 증정한다.

전국 백화점 솔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솔가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솔가 전제품 1+1 행사와 솔가 웨이투고 단백질을 선착순으로 76%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한국솔가 관계자는 "솔가 브랜드를 76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에게 품질 좋은 우수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솔가 창립 76주년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