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일본어학원·시사중국어학원
시사일본어학원·시사중국어학원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시사일본어학원·시사중국어학원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료칸 숙박권 및 스시 오마카세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시사 썸머플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시사일본어학원·시사중국어학원 7월 수업 등록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6일까지 진행되며 ‘뜨거운 열정을 가진 7월 등록생을 위한 시사의 시원한 썸머플렉스’라는 내용으로 7월 강좌 등록 시 자동 응모되며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응모자들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니지모리 스튜디오 료칸1박 숙박권을, 2등 5명에게는 스시 오마카세 런치 2인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동두천에 위치한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드라마를 제작하기 위해 일본 현지 마을을 배경으로 설립된 스튜디오로 료칸 숙박과 더불어 료칸 레스토랑, 잡화점, 의상실, 사진관 등 일본의 상점과 거리를 실감나게 재현했다.

학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도 어학 공부에 열정을 다하는 학원 수강생들이 잠시나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며 “시사일본어학원·시사중국어학원에는 시사 썸머플렉스 이벤트 외에도 신규 수강생 및 7-8월 동시 등록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과 적립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