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더마에 전시업체로 참가한 플랜닥스 부스 사진
코리아더마에 전시업체로 참가한 플랜닥스 부스 사진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플랜닥스(PLANDOCS)가 국제 피부과 학술대회인 코리아더마(KOREADERMA)에 전시부스로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서울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으며, 국내외 총 3,000여명의 의료진 및 의료관계자가 참가했다.

코리아더마는 대한피부과의사회가 주최하는 국제 피부과 학술대회로 대한민국 피부과 전문의에 의한 미용의료의 우수성과 미용의료산업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자 마련됐으며 레이저치료, 보톡스, 필러, 리프팅 등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학습의 장이다.

플랜닥스는 미용성형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만든 미용성형 전문 구매 플랫폼으로, 기존 의료기기 및 의약품 시장에서의 불편함을 개선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랜닥스는 ▲수도권 6시간 당일배송 서비스 ▲모든 미용성형 제품을 한 곳에서 구매 ▲편리한 이력관리를 최대 특장점으로 꼽고 있다.

플랜닥스 관계자는 "코리아더마에 참가함으로써 미용성형 분야의 전문가들과의 교류 및 정보 공유의 기회를 가져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미용성형 분야에서 혁신적인 서비스와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자 더 많은 업계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미용성형 분야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