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생명 제공)
(사진=NH농협생명 제공)

[증권경제신문=김하영 기자] NH농협생명(대표 윤해진)은 윤해진 대표가 보장성보험 신상품 2종 ‘369뉴테크NH암보험(무)’과 ‘병원비든든NH의료비보장보험(갱·무)’에 1호로 가입했다고 4일 밝혔다.

농협생명에 따르면 ‘369뉴테크NH암보험(무)’은 기존 암보험과 다르게 주계약에서 암검사부터 수술자금까지 한번에 보장한다. 신규 암검사비 5종(MRI·암CT·PET·암초음파·특정급여NGS유전자패널검사)을 탑재하고, 암수술 보험금(치료비) 중심으로 설계됐다. 연령과 성별에 따른 제한 없이 보험료는 3·6·9만원으로 선택해 가입 가능하며, 8가지 특약을 구성해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다. 2세대 항암치료 기법인 △표적항암약물치료 외에도 △다빈치로봇암수술 △특정면역항암약물치료 △항암방사선약물치료 특약 등 필요한 보장만으로 구성 가능하다.

‘병원비든든NH의료비보장보험(갱·무)’은 질병코드, 수술 여부에 관계없이 급여의료 본인부담금을 보장하는 건강보험으로, 보장금액이 ‘리필’된다는 특징이 있다. 보험금 지급 후 소멸되는 기존 건강보험과는 다르게 매년 보장금액이 새롭게 리필돼 최초 가입시점과 동일한 기준으로 보장금액이 복원된다. 특히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의사만 확인해도 최초 계약의 납입기간 동안 주계약 보험료 5%를 할인을 적용한다.

윤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탄탄한 보장으로 고객과 농업인의 든든한 사회안전망 역할을 하는 농협생명이 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