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공식 매장,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구매 가능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첫 한정판 ‘위(WE) 에디션’을 오는 13일 출시한다 = 한국필립모리스 제공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첫 한정판 ‘위(WE) 에디션’을 오는 13일 출시한다 = 한국필립모리스 제공

[증권경제신문=노지훈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윤희경)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첫 한정판 ‘아이코스 일루마 위 에디션(IQOS ILUMA WE Edition)’을 오는 13일 출시한다.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동참하는 전 세계 아이코스 고객들의 어울림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다.

위(WE) 에디션 한정판은 다양성과 포용성을 추구하는 필립모리스의 철학을 ‘다채로운 우리, 함께하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다채로운 색상으로 담아냈다. 

아이코스 일루마 위(WE) 에디션 한정판은 오는 13일부터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12곳의 아이코스 직영 매장과 62곳의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 전국 197곳의 GS25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쿠팡,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위(WE) 에디션 한정판을 구매할 수 있다. 

위(WE) 에디션 한정판의 사전 판매도 진행된다. 아이코스 클럽 회원은 6일부터 12일까지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IQOS.co)를 통해, 아이코스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들은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9일부터 12일까지 위(WE) 에디션 한정판을사전 구매할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첫 한정판인 ‘위 (WE)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아이코스 일루마 위(WE) 에디션 한정판을 통해, 다양성과 포용성의 토대 위에서 더 나은 미래를 향해 연대하자는 필립모리스의 진정성이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