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츠한센
프리츠한센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프리츠한센(FRITZ HANSEN)’이 오는 7월 30일까지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의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서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

‘My Wish Danish Vacance’를 테마로 한 이번 행사에서는 저녁에도 지지 않는 태양과 뺨을 스치는 상쾌한 공기, 강물 위에 번지는 오색의 건물, 푸른 자연이 떠오르는 덴마크의 낭만적인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여름의 햇살과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다양한 컬렉션도 준비돼 있다. 1층 메인 전시존에 들어서면 프리츠한센의 대표 상품인 ‘시리즈 세븐 체어’를 활용한 설치 작품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브랜드 히스토리와 가구 제작 과정을 살펴볼 수 있는 체어 아틀리에(작업실) 공간도 마련돼 있으며, 맞은편에는 스카게락 아웃도어 컬렉션과 싱그러운 식물로 꾸민 서정적이고 한적한 정원이 조성되어 있다.

2층에는 덴마크의 건축가 겸 디자이너인 아르네 야콥센(Arne Jacobsen)이 디자인한 가구 컬렉션을 만나는 공간이 마련됐다.  

아울러 스카게락 인도어 컬렉션 라운지에서 덴마크의 안락한 인테리어를 경험하고, 라운지 안쪽 공간에서 하이메 아욘의 이케바나 화병과 아티피셜 플라워 브랜드 ‘이케바나 하우스’의 컬러풀한 플라워 오브제가 선사하는 풍성한 아름다움과도 조우할 수 있다.

여름 바캉스 무드를 담은 여행 테마의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를 관람하며 가이드가 제공하는 비행기 티켓 응모권에 6개의 도장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에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더가드네스트’ 포스터를 증정하고, 전시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리츠한센은 장인 정신에 대한 열정으로 현대적인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을 구현하며 가구와 조명, 액세서리 디자인 분야에서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는 브랜드다”라며 “올여름, 성수동에서 프리츠한센의 다양한 컬렉션과 함께 덴마크로의 디자인 여행을 떠나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