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기반 등급컷 및 희망 대학 합격 가능성 예측

대성마이맥
대성마이맥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대성마이맥이 7월 모의고사 당일에 스피드 채점 서비스와 함께 실시간 등급컷을 공개하고 채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성마이맥은 ALL-CHECK 서비스를 통하여 복잡한 표준점수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채점할 수 있는 자동 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등급컷 계산 방식을 적용한 실시간 등급컷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성적을 기반으로 목표 대학/학과의 합격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성마이맥의 과목별 전문 강사들이 난이도 분석 및 총평, 영역별 핵심 문항과 유형 풀이 등 체계적인 해설 강의를 진행한다. 수험생은 유형과 단원별로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하는 데 도움받을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7월 모의고사 채점 이벤트도 진행된다. 채점 이벤트는 7월 학평이 진행되는 11일 당일에 시험 종료 직후 대성마이맥 ALL-CHECK 서비스의 스피드 채점을 이용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채점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7월 모의고사 종료 후 대성마이맥 올체크 채점 서비스를 통해 본인의 현재 위치와 지원 가능 대학을 확인하여 자신의 목표를 구체화하는 등 남은 수험생활을 전략적으로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입시를 위해 고생한 학생들을 위해 소정의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