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은 물론 실내 습도 조절까지 가능 '한번에'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증권경제신문=노지훈 기자] 코웨이가 출시한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는 제품 하나로 실내 공기 청정과 습도 조절이 한 번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실내 상태와 필요에 따라 공기 청정과 제습을 맞춤으로 설정해 사용 가능하다. 

예를 들어 코웨이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를 드레스룸을 갖춘 안방에서 사용한다면 침실 공기청정부터 드레스룸의 먼지, 습도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다.

또한 청정 면적 30㎡, 일일 제습량 12.5L로 10평형 대의 넓은 공간에서도 부족함 없이 사용 가능한 용량을 갖췄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특히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제습 효율을 높이는 스마트 인버터 컴프레서와 저소음 저전력의 절전 기능을 통해 에너지 효율성도 극대화했다.

성능뿐만 아니라 위생적인 관리와 편의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기술을 탑재했다. 내부 건조 기능과 자동 성에 제거 기능을 통해 전원이 꺼지면 자동으로 내부의 습기를 건조시켜 오염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한다.

청정 성능에서도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이중탈취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청정 성능을 구현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는 제품 하나로 실내 청정뿐만 아니라 습도 조절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여름철 습한 날씨로 실내 위생과 청정이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