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뮤지션 헤이즈와 정승환이 참여한 '프로젝트 컬러즈'의 첫 번째 트랙이 발매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를 통한 웰메이드 뮤직 프로젝트 ‘프로젝트 컬러즈’의 첫 번째 트랙 '언젠간 괜찮아질 이야기'를 오늘(29일) 오후 6시 멜론 등 각종 음원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헤이즈와 정승환이 듀엣 곡으로 선보이는 ‘언젠가 괜찮아질 이야기’는 이별을 앞둔 연인들의 심정을 사실적인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와 감성으로 녹여낸 발라드 곡으로 서로를 그리워하면서도 언젠간 괜찮아질 미래를 그리며 이별을 받아들이는 남녀의 마음을 담아냈다.

여름을 촉촉이 적시는 듯한 아련한 감성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아름다운 화음이 더해지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이번 곡은 송하예의 '니 소식', 로꼬와 유주의 '우연히 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노을(Noheul)과 태연의 '그대라는 시', 레드벨벳 '퀸덤(Queendom)' 등을 탄생시킨 히트곡 메이커 밍지션(minGtion)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고 헤이즈 특유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성, 정승환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어우러지며 새로운 웰메이드 발라드 트랙의 탄생을 알렸다. 이별을 맞이한 연인이 직접 가사를 읊조리는 듯한 전반부에 이어, 두 사람의 매력적인 고음이 합을 이루면서 감정을 극대화하는 고음 파트까지, 서정적인 멜로디에 두 남녀의 이별 서사를 쌓아가 풍성한 감동을 선사한다.

앞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 곡을 선보였던 헤이즈가 오랜만에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돌아와 이 시대를 대표하는 감성 보컬 정승환과 어떻게 합을 이룰지도 기대를 모으는 부분. 발매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를 장악했던 ‘음원 강자’이자 '감성 장인’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헤이즈와 정승환이 만났다는 사실만으로도 음악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는 것. 특히 지난 6월 자신의 자작곡으로만 담아낸 싱글 앨범 '에필로그(EPILOGUE)'를 발매,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정승환은 이번 신곡으로 군생활로 인한 활동 공백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로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프로젝트 컬러즈'는 각각의 색들이 섞여서 새로운 색을 만들어내듯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를 통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색들을 음악에 녹여내 새로운 감동을 전달하는 웰메이드 뮤직 프로젝트다. 헤이즈와 정승환이 참여한 ‘언젠간 괜찮아질 이야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만나 음악팬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웰메이드 트랙을 선보일 예정이다. 명곡 리메이크 릴레이 등 다양한 음악 프로젝트를 펼치며 새로운 음악을 선보여 온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 컬러즈’를 통해 또 한번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