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마치(MRCH)와 라스(LAS)가 '사이 프로젝트' 신곡을 가창한다.

마치(MRCH)와 라스(LAS)가 참여한 '사이 프로젝트'의 세 번째 트랙 '우리 둘 사이'는 감미로운 소울 감성을 담은 R&B 팝 곡으로 도입부부터 흘러나오는 Rhode와 String 선율, 이들의 섬세한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두 남녀가 서로의 깊어진 마음을 확인하고 사랑을 시작하는 과정을 담은 달콤한 가사는 곡 특유의 설렘과 풋풋함을 표현, 곡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우리 둘 사이'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인 케이윌의 ‘말해! 뭐해?’를 시작으로 ‘동백꽃 필 무렵’, ‘커튼콜’,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성스러운 아이돌’ 등 많은 드라마 OST의 히트곡을 작업한 작곡가이자 음악감독인 허성진과 다수의 작품을 함께 작업했던 작곡가 DUNK와 공동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들이 참여한 '사이 프로젝트'는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사랑하고 이별하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 변화를 노래하는 프로젝트로 앞서 엑소 첸의 '꽃잎이 지기 전에',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의 '네게 말해 (이 여름밤)'를 발표, 봄과 여름의 풋풋하고 낭만적인 감성을 그려내며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가창자로 참여한 마치(MRCH)는 2019년 싱글 앨범 'Let's march!'로 데뷔, 이후 '아직은 낭만', 'Love is a magic', '새벽에게' 등 다양한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뽐낸 한편 트와이스의 ‘Talk That Talk’, ‘Celebrate’, ‘GOT THE THRILLS’ 등을 작곡하며 작곡가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라스(LAS)는 EDM, 힙합,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폭넓게 소화하는 2인조 프로듀서 듀오로 아이브의 'AFTER LIKE' 편곡 참여는 물론 지난해 프라우드먼과의 컬래버 앨범 'RUN RUN',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함께한 싱글 '봄노래' 등을 발매하며 가수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사이 프로젝트'의 세 번째 트랙 '우리 둘 사이'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