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ADORA(아도라)’가 웹툰 OST 가창자로 나선다.

ADORA(아도라)가 가창한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Part.1 'n번째 우주'는 밴드 사운드에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시원하면서도 아련한 멜로디와 아도라의 보이스가 깊은 인상을 남긴다.

이번 곡은 ADORA(아도라)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했으며 시공간을 뛰어넘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가사로 감각적이면서도 독자들의 공감 또한 놓치지 않는 완벽한 구성을 만들어냈다.

ADORA(아도라)는 인터뷰를 통해 "평소에 즐겨보던 웹툰 작품의 OST를 제가 만든 곡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작업하는 동안 곡 작업을 과몰입해서 진행한 것 같지만 완결을 앞둔 작품의 마지막 페이지에 함께 기억될 수 있는 노래를 만들게 되어 영광이다"며 소감을 전했다.

가창자로 참여한 ADORA(아도라)는 가수 정식 데뷔 전 빅히트뮤직 소속 인하우스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BTS의 히트곡 ‘봄날’을 비롯해 ‘Euphoria’, ‘Not Today’ 등에 참여해 이름을 알렸고 싱어송라이터로 전향해 데뷔곡 ‘MAKE U DANCE’와 ‘어린이름 (The Little Name)’, ‘Trouble? TRAVEL!’을 연이어 발매하며 데뷔 후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우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한 바 있다. 최근에는 SBS 초대형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의 심사위원으로 합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ADORA(아도라)가 가창한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n번째 우주’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