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평생교육원
휴넷평생교육원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휴넷평생교육원이 심리학사 과정을 개설하고,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9월 심리학 개강반은 심리학 학사 취득에 필요한 모든 과목을 한 번에 이수할 수 있는 전 과목이 개설됐으며, 대학원 진학은 물론, 다수의 자격증을 추가로 취득하여 전문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전공과목 총 20과목(전공필수 8과목, 전공선택 12과목)을 보유, 자격 취득이 필요한 이론과 실습 등 전 과목을 개설해 교육원 없이 원스톱 이수가 가능하다.

특히 ‘내맘대로 패키지’는 수강생 마음대로 신청할 수 있는 이론 8과목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심리학사는 심리학 관련 전문성을 바탕으로 향후 다양한 분야로의 진출이 가능하고, 자격증 이수 이후에도 청소년상담사 3급, 언어치료사, 전문상담교사 2급, 임상심리사 2급으로 진출 가능하다.

휴넷평생교육원 관계자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진행하는 학점은행제 평가인정에서 15년 연속 인가완료한 휴넷평생교육원의 심리학 과정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대학원에 효율적으로 진학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실제로 심리학 학위 취득은 평균 1년에서 1년 6개월이 소요되며, 기존 보유학점과 학점인정 자격증 취득에 따라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며 “휴넷평생교육원에서는 수강생에게 학사운영부터 학습설계,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1:3 전문 상담채널을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휴넷평생교육원 심리학 과정의 가장 빠른 개강일은 9월 20일이며, 모집 마감은 9월 19일까지다. 학습 기간은 9월 20일부터 2024년 1월 2일까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