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가수 한가빈이 '가요무대'에 출연해 '키다리 미스터 김'을 열창해 흥겨운 무대를 선사했다.

한가빈은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KBS1 '가요무대'에 출연해 '키다리 미스터 김' 선곡으로 흥겨움 가득한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이날 한가빈은 화이트 재킷과 블랙 원피스를 매치하고 시스루 스타일의 비주얼로 무대에 올라 이금희의 '키다리 미스터 김' 선곡으로 무대에 올라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신나는 멜로디와 흥겨움 넘치는 분위기로 무대를 찾아온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한가빈의 늘씬한 비주얼 속에서 뿜어져나오는 남다른 깊이를 자랑하는 보컬이 돋보이며 원곡의 감동과 함께 흥겨움을 전함은 물론 그녀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보이스로 보는 이들에게 새로운 울림을 전했다. 

한가빈은 트로트계 대선배인 가수 박상철과 함께 발매한 듀엣곡 '잘 살아봅시다'의 열렬한 반응에 힘입어 지난 15일 자신의 솔로 버전으로 새롭게 발매하고 시원한 고음으로 내공 깊은 보컬을 선보이면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가빈은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강렬한 임팩트로 대중에 얼굴을 알리고 다양한 앨범과 드라마, 웹툰 OST 등의 가창에 참여하면서 넓고 왕성한 활약을 펼쳐나가고 있다.

한편 한가빈은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