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신랑수업’ 신성이 박소영과 데이트 중 “라면 먹고 갈래?”라는 플러팅으로 ‘멘토 군단’의 심박수를 높인다.

11월 1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8회에서는 신성과 박소영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신성은 박소영을 데리고 북악 스카이웨이로 향한다. 서울 시내의 풍경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대에 도착한 두 사람은 가을 경치를 즐기며 행복해한다. 그러다 신성은 “라면 먹고 갈래?”라고 플러팅을 해 박소영을 설레게 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즉석 라면을 끓여서 야외 벤치에 나란히 앉고 이때 신성은 자신이 입고 있던 외투를 벗어 박소영에게 입혀준다. 또한 두 사람은 라면 먹방 중, 각종 광고 및 유행어 대사를 죽이 척척 맞게 소화해 이승철-한고은-문세윤-장영란 등 ‘멘토 군단’의 환호성을 이끌어낸다. 

즉석 라면을 깨끗이 비운 박소영은 “살면서 먹은 라면 중, 최고로 맛있었다”라며 고마워한다. 그러자 신성은 운전이 서툰 박소영을 위해 “운전 연수를 시켜주겠다”고 나서 2차 감동을 안긴다. 조수석에 올라탄 신성은 “여자가 운전하는 차는 처음 타 본다”며 “안정감이 있다”라며 운전대를 잡은 박소영을 띄워주지만, 얼마 후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바짝 긴장해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우여곡절 끝, 두 사람은 박소영이 음악을 좋아하는 신성을 위해 미리 예약한 고품격 음악 카페에 도착한다. 여기서 신성은 “결혼식장에서 신랑이 ‘희야’를 불러 주는 게 로망”이라는 박소영의 말에 “영아, 날 좀 바라봐~”라고 ‘희야’의 한 소절을 들려줘 달달함을 한도초과시킨다. 나아가 신성은 “‘신랑수업’을 통해 결혼을 하면 ‘신랑수업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축가는 이승철 교장 선생님, 축사는 한고은 교감 선생님, MC는 문세윤 오락부장님, 그리고 심형탁 형님은 눈물을 담당해줄 것”이라고 덧붙여, ‘신랑수업 웨딩 어벤저스’의 다음 수혜자가 되고픈 바람을 은근히 내비친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함께 도예 체험에도 나서는데, 신성은 박소영의 어머니에게 꽃병을 선물하겠다면서 열심히 도자기를 빚는다. 그러다 박소영의 긴 머리카락이 자꾸 앞으로 쏟아지자 머리끈으로 묶어주는 다정함까지 발휘한다. 급기야 박소영을 뒤에서 안는 듯한 ‘심쿵’ 자세까지 취해, 영화 ‘사랑과 영혼’의 명장면을 연상케 한다. 이 모습을 지켜본 ‘멘토 군단’은 “이제 커플이 아니라 부부 같은 느낌이 난다”며 물개박수를 친다. 갈수록 케미가 폭발하는 신성과 박소영의 데이트 현장은 11월 1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