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내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안마의자 구입할 단 한 번의 기회

바디프랜드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포스터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포스터 (사진=바디프랜드)

[증권경제신문=노지훈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에 참가하여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퍼 제품 포함 총 16종의 안마의자 및 마사지 베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내용으로, 주요 할인 대상 품목은 △XD-FLEX(플렉스) 마사지 모듈로 부드러운 안마감을 제공하는 ‘파라오2 블랙 에디션’ △스테디셀러 ‘더팬텀’ △냉·온풍 시스템이 적용된 ‘파라오2 쿨’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 3.0’ △온열 기능 특화 마사지 베드 ‘에이르’ 등 다양하다.

특히, 파라오2 블랙 에디션의 경우 주요 바디프랜드 라운지 40곳에서 체험예약을 통해 방문과 체험이 가능하다. 더팬텀(카카오화이트)은 팬텀 시리즈 출시 10주년 기념 특별 홈쇼핑 방송으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제품 판매는 바디프랜드 전국 라운지 및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제휴몰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제품별 할인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매년 내수 진작과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며, “해당 기간은 일 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좋은 기회인 만큼 평소 고민하고 있던 헬스케어 안마의자에 많은 관심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한 코세페는 매년 11월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업계가 참여하는 대규모 쇼핑 및 관광 행사로, 올해는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을 통해 개최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