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놀던언니’의 게스트로 나선 이지현이 나르샤와 ‘나이 논란’에 휩싸여(?) 멘붕에 빠진다. 

12일(오늘) 밤 8시 40분 방송하는 E채널·채널S ‘놀던언니’ 3회에서는 채리나X이지혜X나르샤X아이비가 화려한 솔로 가수로 돌아온 쥬얼리 이지현과 원더걸스 유빈, 모모랜드 주이를 만나 그 시절 추억 토크를 하는 것은 물론, ‘찐 자매’ 케미를 폭발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쥬얼리 이지현이 게스트로 등판하자, 후배인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는 ‘자동 기립’ 후 달려 나가 깍듯하게 인사를 올린다. 또한 이지현에게 “선배님”이라고 부르면서 짐까지 들어준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점심 도시락을 건 ‘짝꿍 게임’을 함께하면서 급격히 가까워진다. 나르샤는 “언니~”라고 부르며 이지현에게 의지하고, 이지현도 “우리 (나)르샤~”라며 후배를 살갑게 다독여준다.

게임 후, 둘이서 식사하던 중 이지현의 출생연도를 듣게 된 나르샤는 갑자기 말수가 줄어든다. 이에 이지현은 나르샤의 나이를 묻는데, 겸연쩍어하던 나르샤가 진짜 나이를 밝히자 이지현은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급기야 나르샤에게 “저한테 왜 그러셨어요?”라고 절규(?)한 뒤 무릎까지 꿇는데, 갑자기 뒤바뀌어버린 두 사람의 서열 전말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원조 예능퀸’ 이지현의 돌아온 ‘당연하지’ 게임을 비롯해, 원더걸스 유빈, 모모랜드 주이의 반전 매력을 만날 수 있는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 3회는 12일(오늘) 밤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E채널, 채널S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