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신랑수업’ 김동완이 서윤아와 첫 데이트에 나선다.

오는 1월 3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6회에서는 김동완이 앞서 ‘연애조작단’ 장영란, 심진화, 정경미의 자연스러운 초대로 만나게 된 서윤아와 첫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김동완은 내추럴 펌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모습으로 서윤아를 반갑게 맞는다. 서윤아는 김동완의 달라진 헤어스타일에 관심을 보이고, 김동완은 “(서윤아가) 파마를 하셨기에 나도~”라고 핑크빛 이유를 밝힌 뒤 “원래 남자들은 썸녀가 생기면 파마한다”라고 은근히 호감을 표현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한고은은 “이거 고백이다. ‘나 지금 당신과 썸 타고 있다’라는~”이라며 ‘대리 설렘’을 폭발시킨다.

잠시 후, 김동완은 서윤아와 함께 평소 자주 가는 레코드숍으로 향한다. 이후 다양한 레코드를 구경하는데, 이때 서윤아는 “오빠 이거 보셨죠?”라며 한 영화 OST의 LP판을 가리킨다. 서윤아의 ‘오빠’라는 호칭에 김동완은 광대승천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오랜만에 (오빠란 말을) 들으니까 좋다”라며 솔직하게 고백한다.

그런가 하면, 김동완은 레코드숍 내부에 있는 청음실에서 직접 기타까지 치며 서윤아만을 위한 노래를 불러준다. 또한 서윤아에게 기타를 가르쳐주면서 손가락을 자연스럽게 터치해 스튜디오 멘토군단의 뜨거운 환호를 받는다. 두 사람의 깜짝 스킨십에 한고은은 “아주 알차게 데이트 코스를 짰네”라며 김동완에게 의미심장한 눈빛을 던지는데, 김동완은 “여자랑 처음 가본 장소다. 오해하지 말아 달라”며 손사래를 친다.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인 김동완과 서윤아의 첫 데이트 현장은 오는 1월 3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9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