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신랑수업’ 김동완과 서윤아가 순백의 설원에서 스키장 데이트를 즐기며 풋풋한 커플 케미를 발산하는 한편, ‘경쟁남’의 등장으로 아찔한 위기를 맞는다.

10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7회에서는 ‘스키 베테랑’인 김동완이 ‘스키 초보’ 서윤아와 함께 스키장 데이트를 즐기며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준다.

이날 김동완은 강원도 평창에서 서윤아와 만나, 스키 타는 법을 가르쳐준다. 특히 스키를 낯설어 하는 서윤아를 향해 “오늘 윤아 씨 되게 예쁘다. 엘사 같다”라며 무한 칭찬을 가동한다. 서윤아는 내심 좋아하면서도 “오빠, (스키 타자고) 꼬시지 마요”라고 응수해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한다. 이후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손을 잡고 서로에게 의지해 걸어가는 등 스킨십을 이어간다.

하지만 김동완은 이런 달달한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는 돌출 발언을 해 ‘스튜디오 멘토 군단’을 대리 분노케 한다. 서윤아를 가르치던 중 김동완이 “나 잠시...”라면서 어디론가 사라지는 것. 김동완이 갑자기 자취를 감추자 서윤아는 혼자 스키를 타다가 꽈당 넘어지고, 급기야 일어나지 못해 쩔쩔 맨다.

이를 지켜보던 장영란은 “진짜 최악이다!”라고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고, 이승철 역시 “오늘은 끝까지 희생을 했어야 하는데 저걸 못 참네. 이건 마이너스 80점짜리다”라고 호통친다. 결국, 모두가 우려하던 최악의 사태가 발생한다. 서윤아를 지켜보던 한 남성이 다가와 서윤아를 일으켜주면서 “괜찮나요? 혼자 왔어요?”라고 묻는 것. 이에 장영란은 “다 망쳤네”라고 한숨을 쉬고, 문세윤도 “최악의 스토리인데 이게…”라며 ‘말.잇.못’ 한다. 과연 김동완이 자초(?)한 돌발 행동의 전말이 무엇일지, 두 사람의 스키장 데이트는 행복하게 끝날 수 있을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김동완과 서윤아의 스키장 데이트 현장과, 예산 고향집을 방문한 신성의 신년맞이 ‘효도 데이’는 10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