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독박투어2’의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홍콩 스타의 거리에 입성해 ‘최애 홍콩 스타’를 향한 팬심을 불태운다.

13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2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홍콩의 랜드마크인 ‘스타의 거리’에서 신박한 독박 게임을 하며 유쾌한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주윤발 맛집’으로 유명한 ‘차찬텡’ 식당에서 든든히 배를 채운 ‘독박즈’는 홍인규가 가보고 싶다는 ‘스타의 거리’로 이동한다. 유세윤은 “거기에 가면 홍콩 배우들의 핸드프린팅이 전시돼 있다”며 홍콩 스타들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다. 이에 장동민은 “브루스 리의 고향인 홍콩에 와서 감개무량하다”며 “난 모든 아이디가 브루스 장이다. 한계에 도전하는 모습이 멋지다”라고 덧붙여 ‘이소룡 찐팬’임을 밝힌다. 이에 김준호는 “난 무조건 장만옥!”이라며 들뜬 미소를 짓고, 유세윤은 그런 ‘독박즈’의 모습을 직접 챙겨온 필름 카메라로 열심히 담는다.

드디어 ‘스타의 거리’에 도착한 ‘독박즈’는 홍콩 배우들의 핸드프린팅에 직접 손을 대보면서 감격하는데, 특히 장동민은 “이소룡이 죽은 날에 내가 태어났다”면서 ‘평행이론’(?)까지 제기해 팬심을 인증한다. 급기야 그는 이소룡 동상 앞에서 상반신 탈의까지 감행, 이소룡의 포즈를 따라한 ‘오마주 인증샷’까지 찍는다. 그러던 중, 김대희는 갑자기 “성룡의 핸드프린팅에 각자 손을 올려서, 크기가 가장 근접한 사람이 독박자가 되는 게 어떠냐?”라고 ‘손데렐라’ 게임을 제안한다. 과연 ‘손데렐라’ 독박 게임에서 ‘성룡 핸드프린트’과 싱크로율 100%를 보여줄 멤버가 누구일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독박투어2’ 첫 회는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 평균 시청률 0.8%(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 타깃 시청률 0.503%를 기록해 역대 채널S 오리지널 프로그램 중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경사’를 맞았다. 특히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까지 급등했으며,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 부문에서도 유료 채널 동시간대 2위에 올랐다. 지난 해, 시즌1을 통해 탄탄한 팬덤을 확보한 ‘독박투어’가 시즌2 첫 방송부터 채널S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면서 2024년도의 시작을 유쾌하게 출발한 것.

채널S 단독으로 시즌2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 ‘니돈내산 독박투어2’에 시청자들의 관심과 응원이 쏠리는 가운데, ‘독박즈’의 홍콩 여행 둘째 날 이야기는 1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 2회에서 공개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S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