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벨론 공식 온라인 MD숍 오픈, 다양한 브랜드 기획 상품 판매

디벨론 MD숍에서 판매중인 장난감 블록 3종. HD현대인프라코어 제공
디벨론 MD숍에서 판매중인 장난감 블록 3종. HD현대인프라코어 제공

[증권경제신문=김성근 기자]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DEVELON)이 장난감 블록 등 브랜드기획상품으로 고객과 한걸음 가까워진다.

16일 HD현대인프라코어는 건설장비 브랜드 디벨론의 온라인 MD숍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디벨론 MD숍을 통해 △펀슈머나 키덜트 족을 겨냥한 굴착기·휠로더 장난감 블록 3종 △건설장비 마니아를 위해 실물 외관과 움직임을 정교하게 구현한 약 1/50 축소 미니어처 5종을 판매하고 있다. 

또 △수소원자 패턴이 새겨진 머그컵 △건설기계 부품을 형상화한 디자인 프린팅이 그려진 티셔츠 등 자사 브랜드만의 고유한 특징을 살린 기획 상품들도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장난감 블록과 미니어처 상품은 무인자율화굴착기 ‘컨셉-X’와 최근 중동·중남미 지역에서 높은 판매실적을 거둔 대형 굴착기 및 휠로더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지난 1년간 온라인스토어, 홈쇼핑, 주유소,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굴착기를 판매하고, 굴착기와 인간의 교감을 그려낸 페이크 다큐 형식의 광고를 제작하는 등 중후장대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를 이어왔다.

HD현대인프라코어 마케팅 담당 권성준 상무는 "단순히 로고만 프린팅한 판촉물이 아닌, 디벨론의 혁신 DNA를 담은 상품들을 다수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 온라인 MD숍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우리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