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독박투어2’의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홍인규가 ‘유세윤의 부재’로 말레이시아 여행 첫 날부터 난관에 봉착한다.

27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4회에서는 유세윤을 뺀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홍인규 4인방이 말레이시아로 여행을 떠난 가운데, 이번 여행에 뒤늦게 합류하기로 한 유세윤의 빈자리를 절실히 느끼는 4인방의 좌충우돌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겨울이니까 따듯한 나라로 떠나자”는 장동민의 의견에 따라 말레이시아를 8번째 여행지로 정한다. 그런데 유세윤이 “불가피한 스케줄 때문에 뒤늦게 합류하겠다”고 밝혀 ‘독박즈’를 당황케 한다. 김준호는 “그럼 패널티를 주자”라고 맞서며 유세윤에게 딜을 시도한다. 대환장 패널티 토론 끝에 극적으로 딜이 성사되고, 4인방은 며칠 뒤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유산으로 지정된 말라카로 유쾌하게 떠난다.

도착 후, 김준호는 “여기가 한국으로 치면 경주 같은 곳”이라며 “존커 워크와 네덜란드 광장이 유명하다”라고 설명한다. 순조로운 여행의 시작에 장동민은 “세윤이가 없어도 티가 안 나는데? 이 참에 걔 몸값도 비싼데 없애자”라고 너스레를 떤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이들은 “존커 워커까지 어떻게 가? 세윤이가 없으니까 헤매네”라며 유세윤을 그리워한다.   

그러던 중, 이들은 공항 한쪽에 자리한 ‘(몸)무게 측정기’를 발견하고는 “이런 게 왜 여기에 있지?”라면서 이를 활용한 ‘독박 게임’을 시작한다. ‘택시비 독박자’ 선정을 위해 몸무게를 잰 뒤, 나오는 숫자의 곱이 가장 적은 자가 ‘독박자’가 되기로 한 것. 게임 시작 전, 장동민은 김준호에게 슬쩍 “형은 원래 몸무게가 어느 정도냐?”라고 묻는다. 김준호는 “83kg다”라고 답하는데, 이에 장동민이 “으휴”라며 한숨을 쉬자, 김준호는 “남자라면 그 정도 나와야지~”라고 파워당당하게 맞서 모두를 폭소케 한다.

잠시 후, 4인방은 진지하게 체중계에 올라가고, ‘교통비 독박자’가 결정된다. 첫 독박자가 된 멤버는 “망했네”라면서도, “네 명이니까 택시 하나에 타기도 좋네”라는 멤버들의 말을 위안 삼아 택시에 오른다. 얼마 후, 존커 워크에 도착한 김준호는 휴대폰으로 검색을 해보더니, “여긴 야시장이 유명하다고 하네. 밤에 왔었어야 하는데…”라며 당혹스러워 한다. 이에 홍인규도 “‘서칭왕’ 세윤이가 없으니 여행 코스가 이상해져”라며 유세윤의 빈자리를 아쉬워한다.

‘서치왕’ 유세윤의 부재로 첫 날부터 좌충우돌 하는 ‘독박즈’의 말레이시아 여행기는 27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4회에서 만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