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2종

맥도날드가 맥모닝 메뉴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2종을 재출시한다.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가 맥모닝 메뉴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2종을 재출시한다. 사진=맥도날드

[증권경제신문=이상윤 기자] 맥도날드가 맥모닝 메뉴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2종을 재출시하고 AKMU 이수현과 함께한 ‘맥모닝 송’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맥그리들(McGriddles) 2종은 맥모닝 판매 시간에 만나볼 수 있는 아침 메뉴로 메이플 시럽이 콕 박힌 달콤하고 부드러운 핫케이크 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주문 즉시 조리하는 신선한 1+등급 계란을 비롯, 베이컨 및 소시지 패티와의 조합을 통해 특유의 ‘단짠’ 매력 가득한 맛을 완성했다.

맥그리들 2종은 맥모닝 판매 시간인 매일 새벽 4시부터 아침 10시 30분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은 단품 4300원, 콤보 4900원, 세트 5600원에 판매되며,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은 단품 4600원, 콤보 5200원, 세트 5900원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그리들 2종은 특유의 ‘단짠촉촉’한 맛과 영양가를 모두 잡은 든든한 아침 식사로서 매 출시 때마다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바쁜 아침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AKMU 이수현과 함께한 새로운 맥모닝 송과 맥그리들로 즐겁게 하루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