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컬러가 매력적인 컬렉션

KCC 신한벽지
KCC 신한벽지

[증권경제신문=이상윤 기자] KCC 신한벽지(대표 정태선)가 ‘자연을 담은 컬러팔레트’를 주제로 한 친환경실크벽지 ‘스케치’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신한벽지가 선보이는 ‘스케치’ 컬렉션은 다양한 공간에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기 좋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컬러가 매력적인 컬렉션이다.

실크벽지 ‘스케치’ 컬렉션은 다양한 환경표지 인증은 물론, 항곰팡이·항균 기능으로 친환경 벽지의 고기능성을 입증 받았으며, 자연을 담은 팔레트 컬러와 쉬운 인테리어 코디, 다양한 친환경 인증서 취득 등이 특징이다.

컬렉션은 ‘컬러 라인(COLOR LINE)’과 ‘베이직 라인(BASIC LINE)’로 소개됐다. 컬러 라인은 소프트한 파스텔 계열의 컬러 등과 함께 레이어링 돼 조화로운 인테리어 활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공간에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기 쉬운 감각적인 컬러를 채택하여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핑크, 옐로우, 그린 등의 부드러운 파스텔컬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단아하고 서정적인 공간을 연출해 준다.

신한벽지 관계자는 “공간의 변화가 필요하다면 자연을 담은 컬러팔레트 실크벽지 ‘스케치’ 컬렉션을 통해 트렌디한 공간을 꾸며볼 것을 추천한다”며 “포인트 컬러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스케치 컬렉션을 통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실 것을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KCC 신한벽지는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1위를 수상한 벽지 브랜드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항곰팡이 기능,항균 기능을 비롯해 다양한 기능성 친환경 벽지들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