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업텐션 출신 선율이 '빌드업'에서 탈락 위기를 벗어났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Mnet '빌드업'에서는 지난번 탈락 후보에 등극했던 선율이 탈락 위기에서 벗어나 최하람, 황인혁과 팀을 이루고, 적재적소 상황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반응을 보이며 맹활약을 펼쳤다.

이날 선율은 2 VS 2 라이벌 미션 라운드에서 경연을 진행하는 최하람과 황인혁의 '나의 사춘기에게' 무대를 바라보며 "눈빛에 서사가 있다"라는 반응으로 감동적인 분위기에 대한 공감을 시작으로, 이후 상황에 따라 센스있으면서도 찰진 리액션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짧은 순간 강한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보는 이들에게 공감을 자아냈다.

이어 선율은 지난번 '하루의 끝' 무대로 아까운 패배를 기록해 탈락 위기에 처해있었지만 최하람, 황인혁팀에게 선택되면서 3인조 팀을 이루었다. 이로인해 승리팀은 전원 생존, 패배팀은 전원 탈락하게 되는 3 VS 3 트리플 데스매치에 오르게 되면서 기사회생하고 보컬 보이그룹 데뷔를 향한 도전을 이어갈 전망이다.

선율은 지난 2015년 그룹 업텐션 EP 1집 '일급비밀'을 통해 데뷔했다. '보이스트롯', '보이스킹', '미스터트롯2' 등의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하며 강한 인상을 남기고 내공 넘치는 보컬 실력을 입증했다.

한편, 선율은 계속해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