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능력 강화하고 보상도 얻을 수 있는 ‘강화선수 획득 미션 이벤트’ 개최

넷마블
넷마블

[증권경제신문=김성근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야구게임 ‘마구마구2024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엔투)’에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3월 14일까지 싱글플레이 인게임 경기, 미니게임 참여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선택한 선수카드의 능력치를 강화시키고 ‘프리미엄강화복구권’, ‘GG전체선수팩’, ‘1000만 거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강화선수 획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할 경우 '골든글러브 타자 10강 선수카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월 14일까지 ‘아이템 교환소’에서 아이템을 ‘고등급스태프팩’, ‘고급강화복구권’, ‘고급유니폼팩’, ‘희귀장비재료팩’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 교환소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오는 2월 29일까지 실시간 경기, 시뮬레이션 모드 플레이 등의 미션을 달성하고 모든 빙고를 완료하면 ‘5000만 거니’를 지급하는 ‘NEW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2월 28일까지 ‘황금볼’을 던져 ‘잠재력재개발권’, ‘프리미엄야구카드팩’ 등을 제공하는 ‘협력 만들기 이벤트’와 실시간 싱글 플레이, 시뮬레이션 모드 플레이 등의 미션을 완료하고 룰렛을 돌리면 ‘고급특별훈련권’, ‘500보석’ 등을 선물하는 ‘룰렛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마구마구2024 모바일’은 19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게임으로 마구마구의 감성을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맞춘 시스템과 빠른 진행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