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대만, 홍콩,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K-POP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규빈과 아이유의 만남이 화제다.

규빈은 오늘(4일)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통해 "꿈인가?"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이 만난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주말 아이유 단독 콘서트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 IN SEOUL'에 방문한 규빈이 응원봉을 들고 아이유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자신과 같은 길을 걸어가고 있는 대선배 아이유를 만나 부끄러워하면서도 기쁜 마음을 감출 수 없는 규빈의 모습이 K-POP 팬들의 미소를 유발하고 있다.

또한 규빈이 들고 있던 응원봉에는 아이유의 친필 사인과 함게 "우리 꼭 같이 작업해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향후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본 네티즌 역시 "규빈이도 미래에 콘서트 하자", "아이유 선배님처럼 멋진 아티스트가 되도록 응원할게", "둘이 꼭 같이 콜라보 음원 내주세요", "규빈이도 성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규빈은 데뷔곡 'Really Like You' 공식 음악방송 활동을 마치고 라디오 및 예능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아이유 역시 지난 2월 20일 미니앨범 6집을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