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편의 로고 모션 영상이 공개됐다. 거친 사막을 배경으로 네온 조명의 간판이 서 있는 모습이 담긴 첫 번째 영상에서는 멤버를 상징하는 숫자 4와 네 개의 별 아래로 하트 무늬 속 강렬한 스크래치와 팀의 정체성을 표현한 문구가 시각적으로 표현됐다.

하이틴 MZ 감성으로 표현된 멤버들의 방을 배경으로 보석함 속에서 맥동하듯 뛰어오른 하트 로고가 돋보이는 두 번째 영상과 심장 박동의 모습이 팀의 로고로 그려지는 장면까지 각자 다른 세 가지 무드로 표현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공식 로고는 이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공식 로고는 사랑스러운 하트 속 강렬한 스크래치로 표현된다. 이는 키치함과 발랄함을 지닌 멤버들의 매력은 물론 자신들만의 음악을 통해 신선한 충격을 받게 될 팬들의 마음을 표현, 이들이 앞으로 선보일 다채로운 음악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데뷔 앨범부터 '인공호흡'이라는 키워드 아래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는 아티스트의 탄생을 알렸던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음악을 통해 자유로움을 추구하며, 진실한 본연의 모습인 '자아'를 찾는다는 메시지를 가지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포부를 다시 한번 전했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17일 태국 방콕에서 두 번째 해외 팬미팅을 개최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