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배우 한세진이 드라마 ‘리뷰왕 장봉기’에 전격 캐스팅, 미스터리한 캐릭터로 ‘열연’을 예고한다.

‘프로듀스 X 101’ 출신의 배우 한세진이 드라마 ‘리뷰왕 장봉기’의 우식 역으로 캐스팅됐다. ‘리뷰왕 장봉기’는 베스트셀러 작가를 꿈꿨지만 60년 평생을 무명 소설가로 살아온 아파트 경비원 장봉기(김종구)가 무심코 작성한 배달 앱 리뷰로 인해 첫 전성기를 맞이하며 진정한 ‘리뷰왕’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코미디 드라마다. 현실 고증 200%의 K-배달 시스템을 비롯해, 장봉기의 좌충우돌 ‘리뷰왕’ 도전기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한세진은 ‘리뷰왕 장봉기’에서 작가 문하생 우식 역을 맡았다. 우식은 동네 맛집의 폐업에 대한 비밀을 알고 있기에 극의 미스터리를 증폭시키는 인물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 우식은 어딘가를 의심스럽게 쳐다보는가 하면, 맛잘알 배달원 단비(김가영)에게 은밀히 접근하는 모습으로 캐릭터에 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드라마 ‘소년비행’, ‘미스터 하트’, ‘반의 반’ 등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역할을 연기해오며, 배우로서의 무한한 잠재력을 드러낸 한세진이 이번 ‘리뷰왕 장봉기’를 통해 어떠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시선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한세진은 지난 2월, 일본 도쿄 지지츠신홀에서 ‘2024 HAN SEJIN 1ST JAPAN FANMEETING ~ときめき~’하며 ‘차세대 한류 프린스’의 입지를 다진 바 있다. 일본 활동 경험이 전무함에도 불구하고, 그간의 행보를 꾸준히 응원해준 현지 팬들을 위해 팬미팅을 특별 기획해 일본에 진출하게 된 것. 해당 팬미팅에서 한세진은 다양한 무대와 이벤트로 현지 팬들을 사로잡으며, 앞으로의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팬덤을 모으고 있는 한세진의 새 드라마 ‘리뷰왕 장봉기’는 3월 29일(금) 웨이브, 티빙, 왓챠 등의 OTT와 IPTV에서 동시 공개된다.

사진 제공=새로액터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