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여성듀오 다비치가 음원 강자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는 지난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너의 편이 돼 줄게'를 발매했다.

다비치의 '너의 편이 돼 줄게'는 발매 후 멜론의 TOP100 차트, HOT100 차트를 비롯해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빠르게 진입하며 상승세를 입증하고 있다.

'너의 편이 돼 줄게'는 보통의 하루가 초라하다고 느껴지는 순간, 뜻하지 않은 시련으로 아파할 때 언제라도 당신의 편이 되어주겠다는 봄날의 위로가 담긴 곡이다.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섬세한 가사를 통해 힘든 하루를 보낸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 있다.

특히 다비치만의 음악적 케미와 시너지가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하모니가 '너의 편이 돼 줄게'를 더욱 특별하게 그려냈고, 음악과 어우러지는 달달한 뮤직비디오 역시 리스너들의 눈을 즐겁게 하며 듣는 재미를 더했다.

이에 음악 팬들은 "모든 게 내 편이 아닌 거 같은 하루하루지만 이 노래만큼은 내 편이 되어줄 것만 같다", "역시 믿고 듣는 다비치", "노래를 들으니 위로가 된다", "역시나 취향 저격"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다비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너의 편이 돼 줄게'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