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최대 쇼핑 축제 ‘믿고보SHOW’ 진행
CJ온스타일, 최대 쇼핑 축제 ‘믿고보SHOW’ 진행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1.10.1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특급 연예인/셀럽 등 게스트 및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총출동
"차별화된 CJ온스타일 취향 상품 최대 혜택으로 구매 가능"
CJ온스타일이 쇼핑 축제 '믿고보SHOW'를 진행한다. 사진=CJ온스타일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CJ온스타일은 역대 최대 라이브커머스 쇼핑 축제인 ‘믿고보SHOW’를 오는 18일부터 일주일 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CJ온스타일은 이 행사를 통해 업그레이드한 당사 라이브커머스 채널의 매력을 한껏 보여준다는 목표다.

먼저 행사 기간 모든 방송에서 CJ온스타일이 최근 신설한 고객 질문 답변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방송 중 놓친 고객 질문을 한곳에 모아 대답해줄 수 있는 메뉴이다. 라이브커머스 최대 쇼핑 축제인 만큼 할인 쿠폰/최대 10% 카드할인/10% 적립금 등 각종 혜택은 모든 방송에 적용된다.

인기 연예인과 셀럽 출연으로 재미 요소를 더 높인 특집 방송도 풍성하다. 방송 참여 고객은 채팅창으로 인기 연예인과 실시간 소통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박명수, 이유리, 지소연/송재희 부부가 출격해 본인 취향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골프/뷰티/인테리어 등 각 분야별 SNS 인플루언서도 방송에 출연해 분야별 전문 지식과 최신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30만 인기 골프 유튜버 심짱이 다양한 골프 팁을 골린이 시청자에게 전수한다. 드라이버샷에 효과 높은 <탱크 샤프트>도 소개할 예정이다.

최신 뷰티 핫템을 찾고 있는 고객은 127만 뷰티 유튜버 라뮤끄 방송과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핑시언니, 레이디미미, 이블리의 방송에서 인생템과 피부관리 꿀팁을 함께 얻어 갈 수 있다. 트렌디 한 라이프스타일 감각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바이지젤과 위드니노는 CJ온스타일의 단독 리빙 브랜드 <앳센셜>과 향 제품 브랜드 <테일러센츠>로 완성하는 집안 인테리어 꿀팁을 소개한다.

풍부한 방송 진행 경험과 카테고리 전문성을 보유한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방송도 준비됐다. 각자의 최고 애정 브랜드를 최대 혜택가로 소개한다. 임세영이 애용하는 자연유래 성분 클렌징 브랜드 <파머시>를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판매 상품 세트 구매 전원에게는 허니 립밤을 무료 증정한다. 이민웅이 진행하는 <라코스테> 21 FW 신상품 방송에서는 헤비아우터 한정 수량을 최대 68%까지 할인(할인 쿠폰 포함) 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 배진한 사업부장은 “10월 라이브쇼’ 개편 기념 역대 최대 라이브커머스 행사 ‘믿어보SHOW’에서 CJ온스타일의 차별화된 취향 상품/브랜드를 최고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며 “신설된 답변 기능으로 강화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보고 사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고퀄리티의 방송 콘텐츠를 이번 기회에 꼭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