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전 세계 시청자들을 과몰입하게 만든 <솔로지옥>이 올 겨울 시즌2로 돌아온다.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은 지난해 12월, 4주간의 여정을 통해 가슴 떨리는 설렘과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반전을 선사하며 추운 겨울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4위에 2주간 오르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거듭되는 반전으로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한 후반부에는 약 2,580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며 말 그대로 세상에서 가장 핫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임을 입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솔로지옥>이 오는 12월 13일(화) 시즌2로 돌아와 제한된 공간에서 오직 서로에게 집중한 솔로들의 더 화끈하고 더 짜릿해진 모습을 통해 다시 한 번 보는 이들의 심장을 떨리게 만들 것이다. 

공개된 <솔로지옥2> 메인 포스터는 커플이 되어야만 탈출할 수 있는 ‘지옥도’ 속 청춘 남녀의 핫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석양으로 물든 해변가에서 선 출연자들의 매혹적인 모습과 그들의 사랑을 보여주듯 불꽃으로 그려진 숫자 2는 시즌1보다 한층 더 솔직하고 과감해진 이들의 행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진 : 넷플릭스 제공]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